민원(제증명)발급 안내 |
방문접수 |
1) 신청인이 본인인 경우 :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 드립니다. |
2) 대리인인 경우: 본인신분증 및 대상자신분증,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,위임장 서류지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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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우편을 이용하는 방법 |
우체국에서 민원우편 신청서를 작성하여 증명수수료를 동봉하여 학교로 발송
→ 학교에서 신청자에게 발송( 행정기관, 동사무소, 타학교)등에서 FAX등을 이용하여 신청할 수 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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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우편 및 우편신청 가능 민원 |
1) 학교생활기록부, 졸업증명, 성적증명, 재직증명, 경력증명, 교육비납입증명, 재적증명 등 |
2) 우편료 가격 |
약 3,700원(봉투가격 별도, 봉투중량에 따라 가격 변동 될수있음) 문의 : 031-390-44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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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X민원신청 |
1) 가까운 초,중,고등학교에서 FAX민원을 신청 |
2) 수수료는 신청학교에 납부 |
3) 신청 후 약30분 정도 소요됨 |
- 신청가능한 증명서 : 학교생활기록부, 졸업증명, 재직증명, 경력증명, 교육비납입증명, 재적증명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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